(사)축산기업중앙회를
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국내 식육판매영업자들의 친목단결 및 권익신장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 축산기업중앙회는 그 동안 우리나라 축산물 유통산업 전반에 걸친 양적, 질적 성장에 크게 이바지해 왔으며, 축산농가와 소비자 사이에서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.

본회는 식육판매영업자들에 대한 경영지도 및 교육사업 등을 통하여 축산유통영업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정책 및 대안을 수립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는 한편, 축산물 유통 시장의 안정을 위한 각종 정책 및 홍보사업의 추진으로 소비자들의 믿음을 제고하는데도 열과 성을 다 하고 있으며, 회원들의 권익신장을 위한 새마을금고의 운영과 함께 회원들의 납세 업무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국세청으로부터 승인을 받아 전국 140여 납세조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또한 본 회가 존재하고 있는 한 소비자 보호는 물론 식육판매 영업자들의 권익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리며, 본 회 홈페이지를 더욱 알차고 내실 있게 구성해 나가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창구로서의 그 비중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.

끝으로 관련 단체 및 축산물 유통업계 종사자와 소비자 여러분들께 축산물 유통산업 전반에 걸쳐 진일보를 위한 제언을 당부드리며, 본 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(사)축산기업중앙회장
싸인